하우그로우 인플루언서 성장일기 43일차
오늘 역대급 미션이왔어요!
미션 갯수와 매션 내용에서 압도 되어서
단톡방에서 난리 그런 난리도 없었어요.
미션 내용은 브랜드를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것들이지만
한번도 해보지 않은 추상적인일들을 해야해서 더 어렵게 느껴진거 같아요!
브랜드를 키울때 중요한건 강점!
퍼스널 브랜딩을 할때도 강점이 중요하니깐
브랜딩에도 강점을 파악하는게 중요한가봐요!
나의 브랜드를 만들때 나의 브랜드의 강점을 만다는건
내가 정의하는거니깐 그 부분이 상당히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많은 브랜드들이 본인들의 품질이 좋다고 말하지만
그건 본인들이 말하는거고
실제 고객이 느끼는 품질은 확실하게 다를테니깐
본인들이 말하는 주장을 고객에게 설득하기 위해서는 브랜드에서
끊임없이 본인들의 방향을 이야기를 해야해요.
그리고 그 근거를 시각화로 만드는 것이 중요해요!
말로 백번하는 것보다 눈으로 한번의 임팩트를 주면
그 기억이 더 강렬하게 남아요.
그렇기 때문에 비쥬얼라이즈가 정말 중요해요!
https://www.instagram.com/peacefully_waiting/
기_다림(@peacefully_waiting)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ww.instagram.com
소통도 화이팅!
하우그로우 인플루언서 성장일기 45일차 (0) | 2022.07.29 |
---|---|
하우그로우 인플루언서 성장일기 44일차 (0) | 2022.07.28 |
하우그로우 인플루언서 성장일기 42일차 (0) | 2022.07.26 |
하우그로우 인플루언서 성장일기 41일차 (0) | 2022.07.25 |
하우그로우 인플루언서 성장일기 40일차 (0) | 2022.07.2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