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그로우 인플루언서 성장일기 45일차
브랜드 전달자 중요하다고해요.
그래서 많은 브랜드들이 브랜드와 잘 맞는 모델을 고용해서 브랜드의 이미지를 구축하는 걸 볼 수 있어요.
EBS에서만든 가장 획기적인 캐릭터 펭수!
펭수의 경우 정말 많이 사랑 받는 캐릭터도 아직까지도 사랑받고 있어요.
근데 이 캐릭터가 사랑받을 수 있는건
철저하게 캐릭터 세계관, 성격 등등을 탄탄하게 만들어뒀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도 대처 할 수 있다고 해요.
요즘 한국은 부캐 시대인데
유재석이 유산슬, 유플래시 등등 다양한 부캐를 갖고 있고
이 부캐에 대한 세계관, 성격을 기획을 하고 진행하는데
우리도 우리의 브랜드에도 세계관과 성격을 만들어줘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아직 브랜드가 없기 때문에
저의 인스타그램 닉네임에 대한 세계관을 고민해봐야겠어요!
https://www.instagram.com/peacefully_waiting/
기_다림(@peacefully_waiting)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ww.instagram.com
어제 2,000명이 넘었는데
금새 또 늘고 있어요.
이게 바로 소통의 힘이 아닐까 싶어요.
45일차 완료!
앞으로 15일 남았어요. 화이팅팅팅!
하우그로우 인플루언서 성장일기 47일차 (0) | 2022.08.02 |
---|---|
하우그로우 인플루언서 성장일기 46일차 (0) | 2022.08.01 |
하우그로우 인플루언서 성장일기 44일차 (0) | 2022.07.28 |
하우그로우 인플루언서 성장일기 43일차 (0) | 2022.07.27 |
하우그로우 인플루언서 성장일기 42일차 (0) | 2022.07.26 |
댓글 영역